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텔허니25 | 광주 서구 숙박

숙박(모텔&호텔)

by 아땅부 2020. 3. 25. 23:57

본문

728x90
반응형
고사양 PC 설치 광주 숙박::: 광주 서구 호텔&모텔배틀그라운드 가능 

[ 2020년 3월 25일 현재 ]

그래픽 : GeForce GTX 1660
프로세서 : Intel(R) core(TM) i5-9400F CPU @ 2.9GHz
설치된 메모리(RAM) : 16.0GB

 

호텔허니25입니다. 이곳은 광주광역시 서구 금호동에 위치해 있는데요.

출장 중 이곳을 선택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고사양 PC가 설치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외관에서 느껴지는 깔끔함과 뭔가 PC방 같은 느낌이 덴요. 야놀자 가맹점이네요. 

여성가족 안심 숙박 서비스 인증/ 2019 광주광역시시장 크린숙박업소 등 믿을만하군요.

 

스낵코너가 마련되어 있어서 식사 한 뒤 간단히 맛볼 수 있어서 좋았네요. 전자레인지도 있으니깐 참고하세요.

호텔허니25는 밖에 나가면 바로 편의점도 있고 식당도 있으니깐 머물기 괜찮네요.

 

객실은 2층에 머물렀는데요. 7개의 객실이 있네요. 복도는 이런 모습이죠.

 

객실 내부는 크지 않습니다. 침대 주변으로 움직이기 불편하지 않을 정도의 크기입니다.

큰 특징은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가 있다는 사실이죠.

침대 머리맡에는 디자인 액자가 있어서 밋밋한 객실 분위기를 바꿔줍니다. 

 

배그PC룸-1PC(공기청정기/최고급PC1대) 가격은 55,000원 평일기준

 

업무 마무리하고 배그PC룸에서 즐겨보도록 하죠.

헤드셋, 스피커, 장패드, 키보드, 마우스 등 배 그 하기에 완벽하게 갖춰있네요.

다만 아쉬운 건 업데이트가 되어 있지 않아서 많은 시간을 업데이트하는 데 사용했다는 것이죠.

너무 늦은 시간이라 제대로 즐기지는 못하겠네요.

 

냉장고에는 생수 2병, 음료 2병 있고요. 1층 카운터에도 별도의 냉장고가 있어서 그곳에서 생수를 꺼내 드셔도 됩니다.

커피포트랑 맥심 믹스도 있습니다. 카운터에서 주차도 해주시고, 어메니티는 상당히 빵빵합니다.

욕실에 샴푸, 린스가 없어서 일회용으로 마련해놓았네요. 위생적이니깐 더 좋죠~

 

수건은 욕실에도 2장 객실 내에도 2장 총 4장이니깐 충분하네요. 욕조가 없는 게 아쉬운데요.

전체적으로 방의 사이즈가 크지 않고 아담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