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합천 숙박 | HC모텔(1실1주차 DRIVE-IN)

숙박(모텔&호텔)

by 아땅부 2020. 3. 20. 00:52

본문

728x90
반응형

 

# 합천 출장HC모텔 방문 후기

 

 

# 신축무인텔, 1실1주차 가능한 DRIVE-IN 모텔

해가 지고 방문했습니다. 화려한 외부 조명 덕분에 어두운 시골길에서도 잘 보입니다. 들어가는 진입로도 잘 되어 있고요. 최근에 지어진 신축 모텔인 거 같네요. 

 

 

호텔 무인시스템이라고 적혀 있는 건물 2층으로 가시면 별도의 안내실이 있네요. 저는 1실1주차라고 적혀 있는 곳으로 들어갔습니다. 대략 어두워서 자세하진 않지만 20곳 정도 차량이 들어갈 수 있어 보입니다. 

 

# 요금 결제(카드 결제), 안내실 문의 후 비품 보관함에 카드 놓아두기

아래 보이시죠? 비품 보관함에 카드를 넣어두면 결제하고 영수증이랑 다시 가져다 놓네요. 직접 마주칠 일이 없도록 되어 있네요. 

 

# 객실 내부, 침실

문을 열자마자 내부 모습

 

합천 HC 모텔, 침구류 상태도 말끔하고 전체적인 룸 상태가 양호합니다. 신축 모텔의 장점은 역시 깨끗함이 아닐까요.

 

침대 머리맡 쪽은 전면 거울로 되어 있습니다. 쿠션은 총 5개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오늘 날씨가 생각보다 바람이 심해서 추웠는데, 샤워하고 나오니 늦은 저녁에는 보일러가 돌아가네요. 창문을 열어야 될 정도의 훈훈함이 느껴집니다. 

 

# 객실 구성(TV, 냉장고, 어메니티 등등)

침대에서 바라 본 TV

대신에 아쉬운 점은 PC가 없다는 사실. 입실하고 알았네요. 

 

 

수건, 어메니티, 냉장고, 가운 비치

 

# 욕실(수전, 욕조, 타일 상태 상당히 깨끗)

욕실 인테리어 시공을 끝내고 처음 사용하는 느낌.

. . .  깔끔해서 좋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